헬프데스크 가이드

 

01대시보드

헬프데스크에 로그인한 화면입니다. 

중앙에는 최근에 올라온 공지사항의 제목이 있고, 그 아래에 주요메뉴들이 보입니다.

[공지사항]은 그동안 올라왔던 공지들이 리스트로 정리돼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FAQ]에는 자주 올라오는 문의들이 카테고리별로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나의 문의 Q&A]에서는 고객여러분이 직접 올리신 질문에, 저희측 담당자가 답변을 해드립니다.

[다운로드]는 잉카의 제품이 공식적으로 배포되는 메뉴입니다.

 

AN-FAQ-DL2

* 보여지는 메뉴의 종류는 서비스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02문의목록

[Q&A] 메뉴에 들어가면 자신이 올린 문의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문의를 올리면 기본상태는 Open으로 지정이 되고,

관리자의 확인 후 대기중이면 Waiting, 작업중이면 Working으로 나타냅니다.

문의가 해결되면 상태를 Resolved로 표시하고 이슈가 종료됩니다.

 

화살표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의 작성페이지로 이동합니다.

 

 

 

03문의하기

문의를 작성할 때는 카테고리를 정확히 선택해주세요.

카테고리별로 담당자가 다르기 때문에 올바른 항목을 지정해야 더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담당자의 댓글이 달리면 실시간으로 Email이 발송되므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4툴바

오른쪽 상단의 [내 정보] 메뉴에서는 프로필 수정, 북마크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